홈버튼 FAQ

홈버튼과 함께 임대관리에 있어 성과를 위한 해답과 지원이 필요한 경우 홈버튼 도움말 및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홈버튼은 또한 다양한 홈비즈니스 (Home Business) 사업자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홈버튼의 임대관리 플랫폼과 함께할
비즈니스 파너의 다양한사업 제휴를 제안주세요. 검토 후 24시간 내에 회신드리겠습니다.

홈버튼 서비스 및 계정

서비스 및 계정에 대한 FAQ입니다. .

홈버튼 서비스

홈버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지금까지 월세는 대부분 수첩이나 엑셀로 비효율적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이는 잦은 입금확인부터 연체나 시설관리 업무에 비효율성을 가져왔고 그 비효율성으로 지금 현재도 임대인뿐만 아니라 임차인까지 시간과 비용이 낭비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홈버튼은 이런 비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부동산 임대관리 생산성 앱입니다. 기존 수첩이나 엑셀로 관리되는 불편함을 단 하나의 앱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서 임대인은 기존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지출했었던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향상된 생산성은 기존 연체나 공실로 인한 금융비용도 개선시킵니다. 또한 입금내역 공유나 민원시스템은 임차인과의 불화를 사전 차단하여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임대차 시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홈버튼 서비스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홈버튼은 모바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안드로이드는 Play Store에서, 아이폰은 App Store에서 홈버튼을 검색 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데스크탑 PC버전은 준비중에 있습니다. 연내(2017년) 출시 예정입니다.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좀 더 높은 품질을 위해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홈버튼을 도입하기위해 무엇을 해야하나요?

일반 월세(임대)관리버전은 안드로이드 및 아아폰의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부동산 리츠(REITs) 및 공공기관의 임대주택관리 솔루션은 별도문의 후 제안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 요금이 궁금합니다.

홈버트은 관리 가구별 요금이 부과 되며, 그 외 몇몇 유료 부가서비스로 운영됩니다. 현재는 무료 Trial 기간(3개월)으로, 지금 다운로드하여 무료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홈버튼 계정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임대인, 임차인, 공인중개사 모두 사용자 본인의 SNS계정(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 가능하며, 일반 이메일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은 꼭 받아야 하나요?

네 맞습니다. 조금 불편하시겠지만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안전을 위해 인증을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은 여러번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홈버튼은 1계정에 한번의 휴대폰 인증만 가능합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개인정보 분실 시 로그인 화면 하단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불편함 없이 개인정보를 확인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버튼은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에 언제나 노력합니다.

홈버튼 계정 (2)

비밀번호 분실 시 꼭 변경해야하나요?

네 맞습니다. 사용자의 이용 안전을 위해 비밀번호 분실 시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재설정 메일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반드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꼭 변경해야하나요?

네 맞습니다. 사용자의 이용 안전을 위해 비밀번호 분실 시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재설정 메일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반드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맞습니다. 개인정보 설정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이메일)주소는 변경 불가합니다.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임대인의 경우 회원탈퇴 시 관리되고 있는 임차인 및 위탁관라자 계정이 설정되어있으면 안전한 임대관리 문화를 위해 탈퇴가 불가합니다.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임대인 고객님께서는 모든 임대계약에 대한 종료 또는 임차인 및 위탁관리자가 삭제된 후 가능합니다.

홈버튼 사용법

홈버튼 사용방법에 대한 FAQ입니다. .

홈버튼 사용법 (1)

건물등록은 무엇인가요?

임대관리를 하기위해서는 건물등록이 제일 먼저 필요합니다. 관리하는 건물이 있어야 임차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제인 먼저 신규 건물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차인 등록은 무엇인가요?

건물등록 후 임대차 계약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임차인 및 계약 정보를 등록합니다. 이를 통해 월세관리에 대한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임차인 초대는 무엇인가요?

임대인이 등록한 계약정보를 임차인과 공유하기위해 임차인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임차인 초대 시 계약정보, 입금내역 및 공지사항 등 다양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어 상호 신뢰할 수 있는 임대차 문화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위탁 관리자는 무엇인가요?

보통 위탁관리는 가족 및 인근 공인중개사에게 위탁하여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위탁관리자를 초대하여(기존 및 신규) 동일한 페이지로 임대관리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홈버튼 사용법 (2)

홈버튼은 누가 사용할 수있나요?

홈버튼은 초기 회원가입 시 임대인, 공인중개사, 임차인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대관리에 관계되어있는 모든 주체가 홈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차인인데 임대인의 초대! 꼭 수락해야하나요?

아닙니다. 꼭 수락해야하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임대인의 공지사항 및 알림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입금내역 공유와 실시간 민원처리 시스템으로 인해 수락하시면 좀 더 개선된 임대차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동거인은 무엇인가요?

임차 생활을 함께하는 동거인을 이야기합니다. 연인, 인구, 가족이 될 수 있으며, 동거인 초대 시 같은화면으로 함께 관리가 가능합니다.

계좌등록은 필수인가요?

계좌등록은 필수는 아니지만 등록 시 입금내역이 자동정산되기때문에 간편한 임대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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